발효기술로 더 건강한 오가닉팜, 킹스파머스
프리미엄 계란 농장을 위한 브랜딩 프로젝트
프리미엄 동물복지 달걀 농장 ‘킹스파머스’는 고객들이 기억하기 쉽고 사명을 잘 보여주는 새로운 브랜드 언어와 이미지 개발이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비저블엑스는 브랜드컨설팅을 통해 프리미엄 계란 농가를 설명하는 무수한 말들 가운데 킹스파머스만의 노하우를 모아 ‘발효기술’로 압축하여 핵심언어를 정리하고 ‘더 건강한 달걀을 짓는 오가닉팜, 킹스파머스’ 컨셉을 제안하고 브랜드이미지를 구축했습니다.
Consulting, Identity, Package, Print, Service
CHALLENGE
달걀의 브랜드 가치 전달을 위한 새로운 고객 언어에 대한 고민
킹스파머스는 2대에 걸쳐 양계 사업을 운영하면서 쌓은 노하우로 국내 최대 규모의 스마트팜을 운영중입니다. 병아리를 닭으로 키우는 전 과정(먹이, 흙, 온습도, 스트레스까지 세세하게 관리하는 프로세스)을(를) 고객언어로 전달하고자 리브랜딩 하였습니다.
APPROACH
먹이, 육추, 환경을 더 건강하게 만드는 발효기술의 시각화
시장에 존재하는 경쟁브랜드와의 차별점에는 킹스파머스만의 ‘발효기술’이 있습니다. 병아리를 닭으로 기르는 육추, 18가지 자연재료로 만든 먹이, 황토 흙, 미생물 분무기술 등 킹스파머스만의 발효기술을 전면으로 브랜드의 이미지를 새로 정립하였습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 작업(브랜드 태그라인, BI, 어플리케이션, 패키지 디자인)

OUTCOME
발효기술로 더 건강한 오가닉팜, 킹스파머스
식품 박람회 또는 온라인 판매로 고객에게 제품을 직접 배송하는 킹스파머스는 온, 오프라인 채널에서 쉽고 일관된 형태로 그 활용이 가능 하도록 브랜드 이미지를 정리하고 브랜드의 이미지를 관리, 유지할 수 있도록 유도하였습니다.
브랜드 관리를 위한 실무자 교육 및, 주문-배송서비스를 최적화하는 고객경험 컨설팅이 제안되었습니다.




